실전 드론 사고 백서

동해무릉건강숲 3인실, 2인도 벅찼던 이유는? 리얼 후기

바람2020 2025. 4. 11. 12:42
반응형

 

 

동해 무릉건강숲 숙박 후기

이번에 동해 여행 중에 무릉건강숲에 다녀왔어요. 이름은 건강숲이고, 분위기도 숲속이라 조용하긴 했는데,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요.

---- 호텔 느낌, 하지만 펜션은 아니에요

처음엔 펜션처럼 생각했는데, 실제로 가보니 오히려 호텔 분위기에 가까웠어요. 그 이유는 간단해요.
객실 내에서 음식 조리가 불가해서, 마치 호텔처럼 정해진 틀 안에서 머물러야 했거든요.

----3인실? 사실상 2인실 느낌

저희는 기본형 3인실을 이용했는데요, 사실상 2인실 수준의 크기였어요.
이불 2채를 깔고 나니 공간이 꽉 찼고, 식탁이나 티테이블은 없고 작은 좌식 상 하나만 있더라고요. 그마저도 커피 한 잔 올릴 정도의 크기라 식사나 대화를 나누기엔 다소 불편했습니다. 사진이 외곡 되어 아래 쪽이 넗어보이지만 침구 안들어감

---- 1층의 아쉬움, 주차 동선도 불편

저희 방은 1층이었는데, 베란다 커튼을 열어보니 바로 차량이 주차되어 있었어요.
미리 받은 안내 문자에는 ‘차량은 건물에서 약 350걸음 정도 떨어진 다리 건너편 외부 주차장에 해달라’는 내용이 있었기에 그렇게 주차를 했죠. 그런데 실제로는 베란다 뒤쪽 길에도 차들이 주차되어 있더라고요. 이 부분도 꽤 혼란스럽고 아쉬웠어요.
결국, 커튼을 제대로 열 수도 없는 구조가 되어버렸죠.

---- 깔끔하지만 아쉬움이 남는 공간

전체적으로 시설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긴 했지만, 기본적인 가구 구성이나 공간 활용 면에서는 많이 부족한 느낌이었어요.
가족 단위보다는 2인 이하 조용한 숙소를 찾는 분들께 더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https://naver.me/FfeOkOq1

 

네이버 지도

동해무릉건강숲

map.naver.com

 

 

 


이 포스팅은 쿠팡 파트너스 활동의 일환으로, 이에 따른 일정액의 수수료를 제공받습니다.

 

반응형